창의적 놀이2017. 8. 28. 08:00

[ 창의놀이 ]

"인형 옷입히기 놀이와 색칠놀이를 함께 해요~"

"8장 프린트 도안입니다. ppt파일은 맨 밑에서 다운로드 가능해요~ 받아서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하세요~"


오늘은 인형 옷입히기 놀이 프린트 도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색칠놀이를 할수 있습니다. 옷을 아이가 좋아하는 색으로 칠을 한 다음에, 가위로 잘라서 인형 옷을 준비한 후 손으로 접어서 인형 옷을 입혀줄 수 있습니다. 어릴때 많이 하던 거죠. 문방구에 많이 팔았었는데 ㅎㅎㅎㅎ 이 놀이를 하면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집중력 향상에도 좋습니다. 


ppt 파일은 맨 밑에 있으며, 무료이며, 비번은 없습니다. 8장 모아 놓았으므로, 다운로드 받으시어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남자 인형도 있습니다. 이 프린트 도안은 marisole monday 이라는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더 많은 인형 옷입히기 놀이 프린트 도안을 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만 사용 부탁드립니다. 


 시크릿 에이전트 걸입니다. 아무래도 비밀 요원인것 같습니다. 가발도 있고, 모자도 있습니다. 총도 있고, top secret 문서도 있습니다. 스파이의 상징인 바바리 코트도 있습니다!


 스포티 걸입니다. 인형 옷입히기를 하기 좋게, 옷의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양말도, 짧은 양말, 긴양말, 그리고 각종 공도 있고, 뱌구방망이도 있습니다.


 저희 6살 딸 롤라가 좋아하는 긴 치마 공주입니다. 인형 옷입히기 놀이를 하는 프린트 도안 중에, 이것을 가장 좋아할 것 같네요! 



 아래 프린트 도안도, 공주입니다. 긴 치마 덕분에 이것도 롤라의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드레스도 이쁘게 색칠놀이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왠지 북유럽 지방의 여성을 나타내는 의상 같습니다. 힘차고 야외활동 많이 할수 있는 복장에서 부터 긴 원피스까지 다양합니다.!


 마지막으로! 요청입니다. 인형 옷입히기 놀이 프린트 도안에서 처음보는 날개가 달린 요청입니다. 롤라가 마법사, 마녀, 요청 들을 좋아하는데, 이것도 많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보라색으로 색칠을 할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m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