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칠 공 부2017. 8. 24. 08:00

[ 색칠공부 ]

"라푼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3장"

"PPT 파일로 만들었으니, 다운로드 받으셔서 바로 프린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라푼젤 색칠놀이 공부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13장입니다. PPT파일 다운로드 하여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맨 밑에 다운 파일 준비 했습니다. 


라푼젤은 머기카락이 긴 공주님입니다. 어느 탑 안에서만 오랜 시간 살아왔습니다. 라푼젤과 함께 살았던 모친 고델은 사실! (아 스포일 것 같으므로, 여기까지.) 저는 라푼젤을 6살 딸 롤라와 함께 2번 정도 본 것 같습니다.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겨울왕국보다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라푼젤은 머리카락이 노란색입니다. 그리고 아주 길죠. 색칠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머리카락을 잘 표현해 주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6살 딸 롤라공주에게, 디즈니 공주는 엘사, 안나, 백설공주, 자스민, 신데렐라, 그리고 라푼젤입니다.


 라푼젤이 모친 고델로 부터 탈출할 수 있을까요?(벌써 스포 ㅋㅋㅋㅋ) 출생의 비밀을 깨닫고, 해피엔딩일지! 라푼젤 애니메이션 아직 안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 강력 추천합니다. 한번 보세요~


 PPT 파일은 제일 밑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 PPT파일이 나오고 인쇄를 바로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없습니다! 그럼 사랑하는 가족과, 자녀와, 조카와, 라푼젤 색칠공부를 가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라푼젤색칠공부.pptx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m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