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놀이2017. 8. 27. 08:00

[ 창의놀이 ]

"아이와 함께 할수 있는 숫자 색칠놀이"

"같은 숫자는 같은 색으로 칠하면 어떤그림이 나올까?"

"숫자 색칠하기 프린트 도안(ppt파일)


오늘은 같은 숫자끼리 색칠하는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들이 숫자를 막 익히기 시작할때, 같은 숫자끼는 같은 숫자로 색칠하는 놀이를 통해서, 숫자와 좀더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살 딸 롤라도 색칠하기 놀이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이런 류의 색칠놀이는 가끔식 하면 한번에 앉아서 5장씩 뚝딱뚝딱 색칠하고는 합니다. ppt파일은 이 글의 맨 밑에 있습니다.



 같은 숫자끼리 같은색으로 색칠을 하면 어떤 모양이 나올지 궁금한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곰돌이네요~ 제가 모은 ppt 파일은 맨 밑에 있습니다. 프린트 바로 할 수 있고요, 총 7장 입니다. 숫자 색칠하기 놀이를 할수 있는 도안 들이 들어있습니다.


 이번 것은, 색깔을 자기 맘대로 정해서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저도 한번 색칠공부를 해 보고 싶네요!


 곰톨이가 물고기를 잡아먹고 있는 상황 같은데요, 아마도 곰돌이 손에 잡힌 것 보니, 연어 같습니다.



 다음은 인디언 추장 같이 생겼습니다. 색칠놀이가 완성된 다음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어떤 예쁜 색이 조합이 되어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프린트 놀이 도안들은, 저도 항상 모아놓았다가 외출 나갔을때, 그런데, 밖에서 심심할때, 6살 딸 롤라에게 프린트 도안들을 보여주면, 어디서든 열심히 합니다. 공부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고, 실제로 이런 류의 자료를 활용하다 보면, 창의력도 쑥쑥 올라가는 것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2017/08/26 - [ 미 로 찾 기] -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26개 알파벳 소문자 미로찾기 모음 26개!(PPT파일)

2017/08/25 - [색 칠 공 부] - 꼬마의사 맥스터핀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6장(PPT파일)

2017/08/24 - [색 칠 공 부] - 라푼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3장(PPT파일 다운로드 가능, 비번없음)



 다운로드 : 

숫자색칠공부.pptx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m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