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칠 공 부2017. 8. 25. 08:00

[ 여행 ]

"꼬마의사 맥스터핀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6장"

"PPT파일로 만들었으니, 다운받으셔서 바로 프린트 하세요~"

비번없음.


오늘은 꼬마의사 맥스터핀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맥스터핀스는 장난감을 고쳐주는 꼬마의사 입니다. 디즈니 주니어와 디즈니 채널에서 방영되괴 었어서, 가끔 채널을 돌릴 때 볼 수 있습니다. 맥스터핀수는 의학 영재 육성 프로젝트 만화라고 생각하기에, 부모들도, 맥스터핀스 장난감이나, 만화를 보는 것에 조금 관대한 편입니다. 맥스터핀스 병원놀이 세트 장난감은 항상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기타 기념엘에 인기가 많습니다. 



 맥스터핀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PPT파일은 맨 밑에 있습니다. 다운 받으셔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장 모아 놓았고요, 비번 없습니다. 바로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맥스터핀스입니다. 영어로는 McStuffins. 처음에는 기억하기가 조금 어려웠는데, 자꾸 보니까 이제 익숙한 이름이 되었습니다.


 핼리입니다. 맥스터핀스의 든든한 간호사 역할입니다. 보라색 하마이고,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래미입니다. 하얀색 양입니다. 저희 6살 롤라도 래미 장난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이 하는 대사는 "내가 꼭 안아줄께~"


 스터피. 파란색 용 인형. 용감한 용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지만, 잘 넘어집니다. 





 칠리. 하얀색 눈사람 인형입니다. 자신이 눈사람이라는 사실 때문에, 녹으면 어떻하나 걱정이 많습니다. 하지만 칠리는 인형이라는 점! 옆에서 알려주면, 금새 걱정이 없어집니다.


 맥스터핀스 가족입니다. 맥스터핀수의 장난감은, 맥스터핀스와 있을때만 살아나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그럼 밑에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다운로드 받으셔서, 프린트 해서, 가족과, 아이들과,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mmb